본문 바로가기
팀매드

춘천팀매드 선수부 & 일반부

by 캡틴육수 2024. 6. 27.

오래만에 선수부를 참석했습니다~!

혁민이가 다큐를 촬영한다고 얘기해 주더라구요

형도 와서 도와달라기에 궁금해서 반차를 내고

선수부를 나갔어요~ㅎㅎㅎㅎㅎ

 

몸을 풀고 있으니

촬영팀이 오셨습니다~!

관장님께서 선수부 흐름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해드리는 모습이에요!

 

몸풀다가 선풍기 앞에서

작당모의(?)를 하는

막내 민준이와 바보 춘천대장 ㅋㅋㅋㅋㅋ

민준이는 춘천대장 부하(?)입니다...

우리 귀여운 뿌쭈미

춘천팀매드에서 큐트를 담당하고 있죠

사과머리가 없으면 운동을 못하는

귀여운 아이에요 키는 182인가...?

 

부하(?)의 도움을 받아

다리를 찢고 있는 춘천대장

지 찍어주는데 눈빛이 참 이쁘네요^^

 

선수부 본격적인 운동 시작~!

5분 10라운드, 1분 휴식 맞춰놓고

파트너를 바꿔가며 계속 스파링을 합니다...

 

이날 차인호 관장님 / 시라소니 / 춘천대장

/ 저 / 핏불짐 종건샘 / 진뿌쭈미 / 최민준

이렇게 7명이 참석해서 1명은

휴식, 나머지는 스파링을 계속 지속했어요!!!

 

스승님과 최선을 다하는

시라소니....

귀여운 뿌쭈미와 클린치 중인 춘천대장

 

마지막 10라운드 째

너무 힘들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나왔기에

시라소니를 콜아웃 했습니다!

마지막 1분인데 신나게 맞았네요 ^^

마지막에 러쉬를 했지만

우리 귀여운 뿌쭈미가 촬영을 꺼버렸어요...

괜찮아요, 제가 때려봐야 뭔 의미가 있겠어요^^

 

오랜만에 선수부 완료!

운동은 할 때는 너무 힘들지만

이겨내고 끝까지 해내면

끝나고는 그 무엇보다도 개운하죠^^

 

마지막으로 멋지게

단체사진을 찍고

뿌듯함과 함께 선수부를 마무리 합니다~!

촬영은 운동 끝나고도

혁민이, 관장님, 운동한 한명까지

인터뷰 하더라구요~

이후 혁민이 저녁식사, 부산 훈련까지

촬영했다고 하네요!!!

추후에 영상 나오면 블로그에도 올려볼게요^^

 

저녁에도 운동가야 하기에

옷을 얼른 빨고 밖에 널었습니다~!

이 날 날이 엄청 뜨거워서

잘 마르겠다 생각했는데 정말 금방 말랐어요 ㅎㅎㅎ

더운건 싫지만 이건 좋네요 ^^

 

저녁에 일반부도 나갔습니다~

요즘 운동 후에 사진을 찍는 종구 형님 덕분에

다같이 모여서 단체 사진을 찍었습니다~!!!

맨 위에 민건이도 있네요 ㅎㅎㅎ

이 때 집을 갔어야 했나봐요.....

 

마무리로 버피 하자던 저희를 보고

핏불짐의 종구형님께서 함께 하자며...

손잡고 스쿼트를 시작 했습니다...

손을 잡았기에 쉴 수가 없었어요...

크로스핏 노하우로 다같이 조져주시는(?) 종구형님

 

마지막은 손 터치 버피...

원래는 점프까지 인데 저희가 힘들어해서

점프 안하고 개수도 50개로 줄여주셨어요...

하지만 평소와 다른게 정자세로 하니

코어? 복근쪽이 뒤틀리는 느낌이 났어요...

제가 신종버피라고 불렀습니다...

그 와중 처절한 가람이의 몸부림 ㅠ.ㅠ

최다은은 왜 잘하는거야...?

최다은 때문에 끝까지 버텼다는 가람이 대단해!

 

배밀기 100개,

손잡고 스쿼트 100개,

신종버피 50개 완료~!

 

함께하던 동료들이

버피에서 떨어져 나가고

최종 5명의 인증샷^^

 

다음에도 종구형 체력훈련 가즈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