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국제우편물류센터 견학2

by 캡틴육수 2024. 6. 30.

식사와 티타임을 마치고
국제우편물류센터오 향했습니다!!!
인천국제공항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잠시나마 공항으로 여행을 떠나는 느낌이었어요^^

국제우편물류센터가 넓게 자리 잡고 있고
앞에는 여러 우편차량이 주차 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같은 건물 안에 세관 통관센터도
함께 자리잡고 있습니다^^

방문증을 수령하고
잠깐 실내교육을 받은 다음
내부가 매우 시끄럽기에
강사님 마이크와 연결된 이어폰을
수령하여 센터 내부로 향했습니다!

강의실과 센터 사이 포토존에서
다같이 기념사진을 찍고 이동했습니다.
참고로 교육은 6월을 끝으로
센터 공사로 인해 당분간은 없다고 합니다.
저희가 마지막 견학팀이었대요!

내부 구조와 설명을 들으며
국제우편이 어떻게 접수되고
해외 출발까지 어떤 과정을 거치는지
설명과 함께 눈으로 담았습니다!
세관에는 마약과 폭발물을 감지하는
탐지견도 함께 있었어요!!!

짐을 다 싣으면
비행기가 센터 근처로 이동,
비행기로 짐들을 적재하는 곳 입니다!

센터 곳곳을 돌고 설명을 듣고
각자 궁금증에 대한 질문도 열심히하면서
많이 배워가는 하루였어요!

다시 원주로 발길을 돌려
저녁식사로 막국수 집을 방문했어요!
향교 막국수라는 곳이에요!!!
따뚜 공연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카운터에서는 각종 특산물이
진열 되어 있어요!
ㄴ내부는 한옥처런 깔끔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비빔막국수 / 물 막국수
만두와 편육입니다!
막국수는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었어요!
보쌈도 부드럽고 맛났습니다^^

식사를 끝으로 국제우편물류센터 견학을 마쳤습니다^^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맛집]브런치앤딘치  (0) 2024.07.05
[인천맛집]임대장  (0) 2024.07.04
국제우편물류센터 견학  (0) 2024.06.29
춘천 팀매드 야식  (0) 2024.06.29
[춘천맛집]양꼬치 무한리필 바오바오  (2) 2024.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