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팀매드 야식

by 캡틴육수 2024. 6. 29.

이날은 고등학생이었던 수영이가
해병대를 갔는데 상병 정기 휴가을 나왔어요
몸은 원래 꼬마가 아니었지만 그래도
귀여원 고딩이었던 애가 군인이라니 ㅎㅎㅎㅎㅎ
수영이 온 기념으로 오랜만에 치킨을 먹으러 왔습니다!

안경 쓴 귀요미?가 수영이에요 ㅎㅎㅎ
춘천 후평동에 위치한 영구네 치킨!
거게는 좌식 테이블과 의자 있는 테이블
둘다 앉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
뼈치킨도 있고 살로만도 있습니다 ㅎㅎㅎ
저도 체육관 동생들 덕에 알게 되었는데
살로만이 양도 맛도 맛있다하여 주문하였어요!

샐러드가 나오는데 양도 많고
맛도 기가 막힙니다 ㅎㅎㅎ
상상하는 그런 맛이지만 그냥 맛있어요 !
더 달라하면 몇 접시든 더 줍니다 ㅎㅎㅎ
그리고 저희가 주문한 살로만 반반!
그릇 위로 가득가득 줍니다 !
겉바속촉을 제대로 보여줍니다^^

술보다는 제로음료 10병으로
취해버린? 우리 ㅎㅎㅎㅎㅎ
단체 사진을 찍으며
수영이와의 하루를 함께 해봅니다!

[네이버 지도]
영구네통닭
강원 춘천시 춘천로407번길 24-1
https://naver.me/5MC7chUl

 

네이버 지도

영구네통닭

map.naver.com

 

다음날 운동 끝나고는
우리의 이빠? 라고 여기는
솔로에다가 저보다 한살 많은
잘생긴 바보 성환이형이 음료를 사줬어요!
저는 거기에 거대해진 포켓몬 빵을 골랐죠ㅎㅎㅎ
음료를 사준 성돌이형에게 감사의 인증샷!

빵이 정말 거대합니다 ㄷㄷㄷ
출근해서 직원들과 나눠먹는데
중간정도 되는 케익 수준 ㅎㅎㅎㅎㅎ
스티커는 메가 독침붕 나왔네요...
그래도 맛나게 먹었습니다^^

운동 후 마무리는 언제나
종구형이 찍는 거울 인증샷 ㅎㅎㅎ
원래 형님 혼자 찍으셨는데
이제는 카메라만 들면 다들 후다다닥~
언제나 즐거운 춘천 팀매드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