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팀매드

[팀매드]어셈블2

by 캡틴육수 2024. 7. 3.

아침에 일어나서 

씻고 체크아웃한 다음

어셈블에 합류하기 전 

아침식사를 했습니다~!

해운대 고메밀면/갈비탕 집으로 갔어요^^

 

1층뿐만 아니라

2층, 3층까지 있는데

남자 화장실은 3층에 있더라고요...

화장실 참고하시길 하하

 

물 밀면과 갈비탕이 나왔습니다~!

밀면은 오이와 육전이 있는데

오이는 혁민이가 저한테 덜어내고

육전은 이쁘게 잘라놨네요 ㅎㅎㅎㅎㅎ

 

열심히 갈비를 자르고 있는 혁민이

고기에 진심인 아이입니다 ㅎㅎㅎㅎㅎ

 

옆테이블도 열심히 고기도 자르고

양념도 하면서

맛나게 먹을 준비를 하네요 ㅎㅎㅎ

 

맛있게 다 먹고 나가는데

혁민이가 불러서 갔더니

역시나 사진 찍어달라고 ^^

밥 먹으면서 저 모자 누가 놓고 갔냐더니

마음에 들었나 봅니다 ㅎㅎㅎㅎㅎ

 

기장체육관에 도착해서

실내로 들어오니

어셈블 02 알리는 현수막이 크게 걸려있습니다!

팀매드 관장님과 선수들 얼굴이 걸려 있어요~!!!

 

 

양감독님께서 오시더니

오늘은 성혁이를 주인공으로 

촬영하신다고 하셨어요~!

혁민이도 함께 촬영하는 형을 도와주네요!

 

먼저 양감독 TV 나왔던 혁민이와

최근 연승하면서 이슈받고 있는 성혁이도

양감독 TV에 나왔었죠~!

링크 공유해 드려요^^

https://youtu.be/mdu5ur2NnqM?si=p-RIldEO1r4Lkd5C

https://youtu.be/gLfE3un3Nxw?si=cjsi7ijA0w6fOa3o

https://youtu.be/Bx1jifWg6Y8?si=D1y4ohDpBCDkdBoR

현수막에 관장님,

성혁이, 혁민이 모두 있네요

춘천팀매드 가슴이 웅장해집니다~!!!

 

맨 윗 사진부터 가운데 관장님,

두 번째 사진 가운데 성혁이,

세 번째 사진 맨 밑 가운데 혁민이에요~!

 

옷을 갈아입고 슬슬 몸을 푸는

춘천 팀매드 식구들~

참고로 성혁이 티는 혁민이 티에요 ㅋㅋㅋ

혁민이 옷은 전날 성혁이가 입었던 풀세트...

숙소에 세탁기 건조기 있어서 깔끔하게

빨고 말려서 입는 거랍니다^^

 

하나 둘 모이기 시작하는 팀매드 가족들~

작년보다 넓은 체육관인데도

사람들로 점점 꽉 차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오자마자 둘을 알아보고

사진을 요청합니다~!

어떤 분은 성혁이를 못 보고

혁민이만 보고 사진을 요청했는데

시라소니도 있다며 형을 챙기는 혁민이 ㅋㅋㅋ

 

성혁이 목을 두드려주는 진쭈꾸미

뭔가 감정을 담아 두드리는 듯합니다...

성혁이가 아파하네요 ㅋㅋㅋㅋㅋ

 

어셈블 02 시작을 알리는 허윤 감독님!

관장님들이 쭈욱 서있습니다~!!!

팀매드를 강하게 만들어 주시고

즐겁게 이끌어 주시는 각 지부 관장님들이십니다^^

 

사람들이 장비를 풀 장착하고

운동을 위해 가운데로 모이기 시작합니다~!

정말 많은 팀매드 인들이 모였네요 ^^

배명호 관장님은 여전히 멋있으셔요~

 

허윤 감독님 진행에 따라

몸풀기를 시작합니다~!

쨉 1분 동안 치기 2라운드,

원/투 1분 2라운드,

원레그 버티기 1분 2라운드,

콤비네이션 1분 2라운드

 

옆에서 양감독님이 성혁이를 찍고 계셔서

쉬지 못하고 빡세게 하다가 죽을 뻔했네요...

밑에 영상에서는 최근 멋진 경기를 보여주신

강경호 선수부터 곧 챔피언전을 치르는

옥래윤 선수까지!

팀매드의 멋진 선수 분들을

보실 수 있어요 ^^

 

또 손짓으로 날 부르는 지잼민...

현수막과 사람들 배경으로 찍으라는...

오늘의 주인공 중 한 명인데 찍어드려야죠 ^^

 

열심히 스파링 중인 뿌쭈미와 혁민이~!

혁민이는 역시 블랙컴뱃 스타라서

사람들이 스파링 하려고 줄을 서더라고요^^

 

팀매드 어셈블 02 전경입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서로 운동을 교류하고 마음을 나누는

멋진 팀, 바로 팀매드입니다^^

 

오늘 양감독 TV의 주인공 시라소니~!

양감독님이 몸풀기부터 스파링까지

계속 붙어 다니시며 촬영을 하고 계셔요^^

성혁이 역시 많은 사람들이 스파링을 하러 왔어요~!

어떤 관장님은 자기 선수를 붙여주기도 하고

본인이 직접 하기도 하셨죠 ㅎㅎㅎ

순서를 놓친 분은 제가 같이 스파링 해드리다가

끝나면 바로 성혁이랑 매칭을 시켜드렸습니다 ^^

중간중간 쉬는 시간에 성혁이 물도 갖다주고 ~

춘천 팀매드 매니저 역할을 잘하고 왔어요~!

 

스파링이 시작되고 저희는...

관장님을 만날 수 없었습니다...

관장님은 스파링을 열심히 하러 가신 듯합니다 ㅎㅎㅎ

쉴 때 찾아가서 사진을 찍어드렸습니다~!

 

성혁, 혁민이야 선수니까 알아서 잘하고

저랑 푸르미도 어셈블 참여해 봤기에

알아서 잘할 거라 생각하고 본인 운동을 하셨대요 ~ ㅋㅋㅋㅋㅋ

 

춘천대장과 매드 스트라이커의 만남~!

원수는 외나무다리에서 만난다 했던가?!?!

는 농담이고 둘은 친한 사이예요 ㅎㅎㅎ

스파링을 하는데 영화에서처럼

몸의 대화만으로도 서로 신나보인 다랄까요?^^

 

오늘 어셈블 02에 배명호 관장님께서

히스피 커피를 후원해 주셨어요~!

배명호 관장님이 히스피 커피도 운영하시는 걸로 알고 있어요!

맛있는 데다가 팀매드와 콜라보 커피라니!!!

맛도 좋고 레어템 그 자체입니다 ^^

저는 종종 부산 훈련을 가는데 오랜만에 봤는데도

저를 기억해 주시고 인사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위트 있고 밝으시지만 강한 배명호 관장님 멋져요~!

 

배배 브라더스 맏형이죠 ㅎㅎㅎ

배정수 관장님입니다~!

2세와 함께 어셈블에 오셨어요~

아기가 너무 순하고 이쁘네요 ^^

팀매드 할러웨이 ㅎㅎㅎ 개그와 센스를 담당하고 계시죠!

 

블랙컴뱃에서 멋지게 승리하신

방탄 김민석 선수~!

갈 때마다 저희를 늘 친절하게 대해주셔요 ^^

 

다음 주 원챔피언쉽 챔피언전을 준비 중인

라이트급 전 챔피언 옥래윤 선수!!!

이번에도 승리하셔서 챔피언 가즈아!!!!!

 

머리를 잘라서 개그를 잃었지만

미모는 여전한

꼭킥의 달인 쌍칼 유상훈 선수!

 

다리 부상으로 함께하지 못했지만

양감독 TV 편집의 아이콘 금간불괴

김경록 선수~!!!

얼른 쾌차하시길 바랄게요!

 

중가이 김중관 선수~!

쩍에서 재미나게 활약하셨었죠 ㅎㅎㅎ

이번에는 스파링을 함께하지 못했지만

다음에는 함께하자며 친절히 인사해 주셨어요^^

늘 응원합니다 오쓰!!!

 

마지막 팀매드 인사와 함께 마무리합니다!

 

팀매드!!!

어이! 수고하셨습니다!!!

 

허윤 감독님이 말씀하신 게 기억나네요

아시아는 물론이고 세계를 많이 돌아다녀봐도

이렇게 많은 인원이 전국에서 모여서

함께 스파링 하고 운동하는 팀은 팀매드가 유일하다고요.

그러니 팀에 대해 자부심을 가져도 된다셨죠.

팀매드 인 자부심을 가집시다 오쓰!!!!!!!!!

 

끝나고도 인증샷은 계속됩니다~!

인증샷이 끝나고 행사가 마무리된 후

막내 라인인 성혁이 혁민이는

청소를 시작합니다 ㅎㅎㅎㅎㅎ

 

현재 수장이신 허윤 감독님은

본인이 직접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서

현수막을 제거합니다...

직접 발로 뛰는 감독님...대단하십니다!!!

 

매트를 싣고 갈 트럭을 기다리는

선수들의 모습입니다 ㅎㅎㅎ

장난기 가득하고 다들 밝은 모습이에요 ^^

 

돌아가는 차 안...

기절한 혁민이와 성혁이

영혼을 흡수하는 디멘터가 되어버렸어요 ㅋㅋㅋㅋㅋ

4시간 반을 오가는 부산 훈련과 어셈블~!!!

유익하고 많이 배우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반응형